여러분의 자유 의사를 표현 및 토론하는 곳으로 본 게시판의 내용은 민원으로 접수되지 않으므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실 경우 '민원상담 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상담 신청하기

다음의 경우에 게시물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2.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3. 특정기관·단체·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4.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5.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6.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7.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8.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 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 이상 게시하는 경우
9. 그 밖에 연습성·오류·장난성 내용 등

읍사무소 민원실 담당자 칭찬합니다

  • 작성자 : 이건용
  • 작성일 : 2008.04.03
  • 조회수 : 2199

안녕하세요 저는 은행담보대출 관련하여 동 읍 면 사무소에서 전입세대열람을 주로 조사하였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8년동안 다녔던 직장을 사직하고 타직장으로 옮기기 위해서 휴가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8년동안 이업무를 하면서 부안읍사무소 민원실 담당자인 이지연씨와 윤선아씨가 너무 친절하고 성의있게 대해주었었던 기억이 나서 이글을 올립니다                                                                             

보통 읍면동사무소 직원들이 전출등에 의하여 순환근무를 하고 있는데 대부분 민원실 담당자들은 처음 접하게 되면 양식이 이서류가 맞냐 첨부서류는 이게 맞냐 부터 시작해서 제 업무하는데 애로사항이 많았는데요 제가 정당한 서류를 제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민원담당자는 이방인 보듯이 취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것은 제가 일시작한지 처음에 격었던 일이고요 현재는 많이 좋아졌다고 봅니다(이원인이 담당자가 전입세대열람에 대하여 업무가 숙지안되었기때문이더군요)

그런데 부안 민원실에 오래전부터 근무하였던 윤선아씨와 그다음 담당자 이지연씨는 여태 제가 겪었던 민원실중에 제일 친절하고 성의 있게 민원인에게 신경써주는 사람으로 제가 처음에 접하였을때 전입세대열람을 하는 취지를 간단히 이야기 했는데 바로 이해하시고는 바로 확인해줘서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약4년정도 제가 방문할때마다 친절한 인사와 미소로 맞아주었던 민원실담당자를 칭찬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부서 자치행정담당관
  • 전화번호 063-580-4191

최종수정일 : 2022-10-0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