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면사무소 청사 환경관리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수정)

  • 작성자 : 보안면
  • 작성일 : 2022.11.07
  • 조회수 : 154
보안면사무소 청사 환경관리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부안군 보안면 청사 환경관리원(기간제근로자)으로 참여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1107
보 안 면 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명)
근무지
계약기간
담당 업무
비고
청사 환경관리원
(기간제근로자)
1
보안면사무소
채용 시부터~
2022.12.28.
청사 청소
 
2. 응시자격요건
1) 공통요건
○ 부안군 기간제 근로자 관리 규정」제12조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 되지 아니한 자
①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②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③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④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고 그 집행유예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⑤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
⑥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따라 자격이 상실되거나 정지된 자
⑦징계에 의하여 해고의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⑧ 그 밖에 업무수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자
○ 업무수행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한 자
○ 공고일 현재 보안면에 주소를 둔 자
   ※참여제한 : 동일한 기간에 두 개 이상의 직접일자리사업 중복참여 제한
2) 채용분야별 응시 자격
채용분야
응시 자격요건
청사 환경관리원
(기간제근로자)
- 신체 건강한 자
3. 시험방법
1차 서류전형 : 응시자격 적격여부 등 종합심사 결정
2차 면접시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면접일자는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불합격자에 대하여 별도 통지는 없음
 
4. 원서 접수 일정
○ 공고기간 : 2022117() ∼ 채용 시까지
○ 접수방법 : 근무시간 내(09:0018:00)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공휴일접수 불가)
○ 접 수 처 : 보안면사무소 총무팀 (063)580-3624
 
5. 제출서류
제출서류 : 신청서 1, 주민등록초본 1(최근 5년 주소이력사항 포함)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 지방세 납세(완납)증명서 1
 
6. 근무조건
채용기간
채용신분
근무시간
보수
채용시부터~
2022.12.28.
기간제근로자
주5일 근무
(09:00~18:00)
*휴게시간1시간
-  시급 : 9,160/ 일급 : 73,280원
- 4대 보험 적용에 따른 보험료 중 본인 부담금은 임금 에서 공제 
 
7. 기타 유의사항
1. 제출서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응시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응시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응시자격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5. 합격포기 또는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합격 취소되어 추가 선발이 필요한 경우, 재공고후 선발합니다.
6. 기간제근로자로 선발되어 근무를 하더라도 추후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보안면사무소 총무팀 담당자 ☎ (063)580-3624
※ 위 근로유형은 예시이므로 해당부서 사정에 따라 유사한 근로유형으로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사업 신청시 해당부서와 사전협의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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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부서 보안면
  • 전화번호 063-580-3623

최종수정일 : 2022-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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