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도치유의 숲 전경

위도 치유의 숲은 이런 곳입니다.

바다는 먹을거리를 풍성하게 베풀고,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 소중한 삶의 이야기가 있는 위도, 그 안에 자리 잡은 해양형 산림치유 일번지가 있습니다. 바로 위도 치유의 숲 입니다. 위도 치유의 숲은 화풍난양 햇살이 좋고, 송풍수월 달빛도 좋습니다.

오감으로 전하는 위도 치유의 숲,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하나, 위도 치유의 숲은 산소가 풍부합니다. 이 곳에 오시면 칠산 앞바다에서 불어오는 산소 품은 공기의 상큼한 맛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둘, 위도 치유의 숲은 음이온이 풍부합니다. 바다를 낀 울창한 숲 속에 있는 위도 치유의 숲은 도시보다 음이온 농도가 수십 배로 높아 공기의 비타민이라 불릴 만큼 탁월한 치유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셋, 위도 치유의 숲은 사람과 자연이 하나 되는 장입니다. 파도소리, 새소리, 바람소리에 귀를 기울이다 보면 자연이 나이고 내가 바로 자연인 일체감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넷, 위도 치유의 숲은 면역력 증진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풍부한 산소, 피톤치드, 음이온과 함께 참여자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도 치유의 숲은 마음공부의 장입니다. 가정에서, 학교에서, 직장에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지쳐있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을 돌보며, 쉼을 선물하는 곳.

위도 치유의 숲에서 마음의 빗장을 활짝 열어 보십시오.

담당자 정보

  • 부서 도시공원과
  • 전화번호 063-580-4642

최종수정일 : 2022-09-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방문자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