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겠습니다

  1. STEP 1 접수완료
  2. STEP 2 담당자배정중
  3. STEP 3 처리중
  4. STEP 4 협의중
  5. STEP 5 완료

수소충전조 직원 고객응대 개선

  • 작성일 : 2023-04-20
  • 조회수 : 325
  • 답변부서 :       

수소차 충전소 직원분들은 친절도 교육을 전혀 받지 않는 가요? 고객이 왔으면 인사는 기본 아닌가요? 

결제카드를 전달 하는 것도 손가락에 카드끼고 전달하는게 고객한테 전달하는 부분이 상식적으로 이해가지 않습니다. 

공공기관에서 운영하는 만큼 타지역에서도 올텐데 고객을 저렇게 인사도 하지 않고 고객응대를 하는부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주유소 보다 친절도가 정말 엉망입니다. 고객 입장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민원 내용에 대해 자세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선이 되었다면 제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확인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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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답변서(365군민소통광장-256번)

  • 작성일 : 2023-04-25
  • 답변부서 : 미래전략담당관
  • 연락처 : 063-580-4600

항상 군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365군민소통광장-256번 글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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