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소통/참여 > 부안소식 > 언론보도

부안군, 계화면 어울림문화복지센터 준공기념 한마음 행사 개최

  • 작성부서 : 기획감사담당관
  • 등록일 : 2019-11-07 16:53:00
  • 조회수 : 70

부안군은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일환으로 건립된 계화면 어울림문화복지센터가 준공기념 한마음 행사를 갖고 지난 5일부터 정규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어울림문화복지센터 야외무대에서 열린 개관식은 한근호 부안군 부군수를 비롯한 지역주요 인사, 부안군의원,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커팅식, 시설물 견학 등으로 진행됐다.
 
어울림문화복지센터는 지상 2층 730.72㎡ 규모로 작은목욕탕, 다목적실, 체력단련실 등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시설과 문화복지 프로그램이 가능한 시설이 다양하게 들어섰다.
 
복지서비스는 매주 월~금요일 작은목욕탕 및 체력단련실을 운영하고 다목적실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문화복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근호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앞으로 어울림문화복지센터가 주민들의 건강과 문화를 책임질 수 있는 시설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화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은 총 사업비 53억원을 투자해 어울림문화복지센터와 함께 계화공원, 염창산 산책로, 중심가로숲길 조성 등 지난 2015년부터 복지인프라 확충 및 지역경관 개선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목록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