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포커스

> 소통/참여 > 부안소식 > 부안 포커스

부안군, 제1기 SNS 축제서포터즈 모집

  • 작성자 : 기획감사담당관
  • 작성일 : 2019-02-26 18:04:16
  • 조회수 : 443
부안군,제1기SNS축제서포터즈모집.jpg

부안군, 제1기 SNS 축제서포터즈 모집
부안군이 부안마실축제와 곰소젓갈발효 축제 등의 부안대표축제의 온라인 홍보를 위한 ‘제1기 부안군 SNS 축제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제1기 SNS 축제서포터즈는 올 10월까지 약 8개월 동안 부안마실축제와 곰소젓갈발효축제 등의 부안군 대표축제의 생생한 소식과 달라지는 축제 이모저모를 개인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쌍방 소통하는 방식으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20명 정도로 SNS 활동과 취재가 가능한 사람이면 연령과 지역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SNS 축제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자체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3월 18일 개별 통보한다.
 
군 관계자는 “SNS 축제서포터즈가 포스팅한 글과 영상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부안마실축제, 곰소젓갈발효축제의 즐거움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부안을 사랑하고 열정과 끼가 넘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청 홈페이지와 부안마실축제 홈페이지(www.buanmasil.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부안으로 떠나는 일상 속 소풍’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7회 부안마실축제』는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부안읍 매창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목록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