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나도 아티스트’ 19일 공연

  • 작성자 : 기획감사담당관
  • 작성일 : 2021.07.13
  • 조회수 : 86
부안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나도 아티스트’ 19일 공연 1번째 이미지
부안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나도 아티스트’ 19일 공연 1번째 이미지
부안군(군수 권익현)2021년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세 번째 이야기인 나도 아티스트공연을 부안예술회관에서 오는 719() 저녁730분에 무료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나도 아티스트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 꿈의오케스트라 단원인 부안아리울오케스트라 학생 중 재능이 넘치는 젊은 연주자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자 기획되었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젊은 연주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무대이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부안군민 신인 연주자를 발굴하고 꿈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만드는 공연이다.
 
이번 연주회는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이 쉽지 않은 환경에서 신인 연주자들에게는 더 큰 자신감과 성취감을 주며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부안의 유망한 신인 연주자들이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을 통하여 뜻깊은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전북 최초의 민간오케스트라인 사단법인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신인 전공자들을 발굴하고 주민들에게 클래식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여 음악으로 하나 되는 우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목록